'르꽁뜨 바이헤어 펌브러쉬'가 최근 쇼핑몰에서 핫한 인기를 끌고 있는데, 누구나 해도 진짜 저렇게 되는건가? 의문이 들었습니다. 사용전과 후가 진짜 드라마틱하기 그지 없었는데, 직접 사용하기 전까진 믿을 수가 없었음..
쇼핑몰에서는 어떻게 해서든 물건을 팔아먹으려고 온갖 광고를 하는게 일반적인데, 그걸 알면서도 구매하는 게 사람 심리인 것 같죠..?^^ 그래서 르꽁뜨 펌브러쉬 내돈내산 후기를 솔직하게 알려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르꽁뜨 바이헤어 펌브러쉬
우선 광고에서는 평소 빗질하듯이 사용하면 일명 'v존'이 살아난다고 하는데, 광고자체가 너무 환상적으로 과장된 표현처럼 느껴져서, 직접 체험하기전 까진 믿을 수가 없겠더라고요
가장 놀라웠던 게 지속력이였는데, 48시간이나 처음 셋팅이 유지가 된다고 합니다. 그게 다가 아니고, 머리카락의 윤기까지 개선시켜준다고? 이거 사실이면 진짜 개짱아님?
르꽁뜨 펌브러쉬 내돈내산 택배를 뜯어보니, 모양은 일단 요렇게 생겼습니다. 우선 이것의 능력(?)은 브러쉬+드라이기+고데기를 한번에 할 수 있다는 점이였는데요. 자세히 보면 브러쉬들이 길이가 다 다른데, 두피에 닿아도 뜨겁지 않게끔 설계 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손잡이 끝부분에 바람을 빨아들이는 장치가 있어서 속볼륨까지 높여주는 역할을 해줍니다. 거기다 열로 인한 높은 셋팅력과 브러쉬가 윤기를 높여주는 3가지를 한꺼번에 할 수 있다는게 김지혜 브러쉬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자 그럼 아래 간단한 사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르꽁뜨 바이헤어 펌브러쉬 고데기
'르꽁뜨 by 헤어 속볼륨 펌브러쉬'는 사용하기전 1분가량 예열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손잡이에 예열레버가 있습니다. 1분이 지나면 빨간색→초록색으로 점등되는데 이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르꽁뜨 펌브러쉬 내돈내산 리뷰 중 가장 중요한 점! 본인의 머리카락이 손상된 경우라면 1단계(130도)로 맞추셔야 하며, 난 '건강모'이다 하시는 분들은 2단계(170도)로 맞춰서 하시는 걸 권장드립니다.
르꽁뜨 바이헤어 펌브러쉬 고데기 사용법 중 가장 키포인트는 밑에서 위로 브러쉬 할때 볼륨 효과가 가장 좋습니다. 특히 일반적인 빗질보다는 천천히 해주시는게 좋더라고요.
한 3~4번? 정도 하면 끝인데, 볼륨을 더 주고 싶다하는 특정부위에서 잠시 멈춘다음 약간 흔들어 주면 더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우린 전체적으로 봤을 때 풍성한 볼륨을 원하시잖아요? 그렇기에 앞머리도 살짝씩 돌려줘가며 빗질해주면 좋습니다.
르꽁뜨 펌브러쉬 후기
한번써본 르꽁뜨 펌브러쉬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는 확실히 평소 드라이기 할 때보단 훨씬 수월하게 셋팅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물론이거니와 포스팅 사진을 위해 저희 엄마도 해드렸는데 굉장히 만족해 하셨습니다.
특히 위 사진처럼 숱이 별로 없거나 볼륨감이 없는 분들도 충분한 볼륨감으로 셋팅될 수 있다는 건데요. 젊은 분들은 본인만의 세련된 웨이브형태로 다양하게 스타일링 해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할 때, 바람이 나오는 원리라서 그런지 머리카락에 어느정도 물기가 있어도 사용가능한 점이 르꽁뜨 펌브러쉬 후기 중 가장 맘에 들었습니다. 소리는 일반 헤어드리이기 보단 조용한 정도 였습니다.
다른 후기글에 르꽁드 펌브러쉬 단점중에 곱슬기가 없으면 드라마틱한 효과가 나진 않았다고 하는데, 이건 개인마다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저같은 경우엔 요령이 좀 더 생기면 르꽁뜨 바이헤어 펌브러쉬를 더 드라마틱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