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역대급 속옷이 있다고 하여 구매해 보았는데, 속옷 주제에 이런저런 기능이 많더라고요? 신축성도 좋고, 입은듯 안입은듯 시원하다고 하는데 과연 진짜 그런지 궁금했습니다. 내용에 남성 여성용 둘다 있으니 끝까지 필독해주세요~
참고로 평소 입고 있는 속옷도 스포츠브랜드여서 나름 시원하게 입고 있긴 한데, 땀을 완전히 흡수하진 않았습니다. 자 그럼 오늘의 주인공 릴렉시즘 드로즈 후기에 대해 알아볼께요!
릴렉시즘 드로즈
얼마전까지만 해도 모그라미 스킨이즘 팬티가 온라인 상에 핫한적이 있었는데요. 한 번 인기를 끄니까 유사한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속옷이란게 신체중 가장 민감한 부위를 밀접하게 접촉시키다 보니, 자극이나 압박의 불편함으로부터 자유로워 지는게 단연 키포인트라고 생각됩니다.
전 릴렉시즘 드로즈 후기를 위해 검정색을 구입했고, 사이즈는 라지를 선택했습니다. 평소 트렁크팬티나 꽉 쪼이는 삼각팬티를 입는게 아니라면, 드로즈 특유의 신축성 덕분에 라지를 가장 많이 입습니다.
하지만 간혹 드로즈라고 하더라도, 허벅지를 타고(?) 엉덩이쪽으로 말려 올라오는 경험 있으셨을 건데요. 바지를 입고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이거 솔찮이 불쾌하기 그지 없음.. 자 그럼 어떤 장점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릴렉시즘 특징
우선 제가 평소에 입는 것도 드로즈긴 한데, 하루죙일 오랫동안 입고있으면 배눌림 자국이 생기거나, 위에서 언급했듯 한여름이나 오랫동안 앉아있는 경우 가랑이 쪽이 땀이 찬 경험이 있었습니다.
그러다보면 괜시리 위생적이지 못하는 느낌도 들고 찝찝하기 그지 없었는데,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바람이 잘 통하고, 땀을 잘 배출하는 통기성이 좋은거였습니다. 제가 느낀 특징을 한번 말해볼게요~
장점
- 일단 얘네들이 어필하는 것 중에 하나가 팬티를 쫙 땡겨서 신축성을 확인하는 거였는데, 이건 인정.
- 위 사진에서 보는바와 같이 가볍고 부들부들한 드로즈 특유의 편안함이 있음.
- 사람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겠지만, 엉덩이를 확 감싸주는 착용감으로 인해 텐션감이 느껴짐.
단점
- 땀이 날 때 습기를 빨아들이고 누구보다 빠르게 건조시킨다고 했으나, 이건 개인차가 있는 것 같습니다. 릴렉시즘 드로즈 후기나 당사광고에도 상황에 따라 개인차가 있을 수 있다고 얘기 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아직 제가 엄청 무더운 날 미친듯이 운동하면서 땀흘려 보지는 않아서 모르지만, 평소 입고있던 드로즈에 비해선 그 특유의 쾌적함은 확실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럼 여성용은 어떤지도 확인해 보겠습니다.
릴렉시즘 보정속옷
우선 여성분들껀 엉뽕이 기본적으로 탑재된 속옷이 릴렉시즘 보정속옷으로 판매되고 있는데요. 이것 역시 엉덩이를 싸악 감싸주기 때문에, 엉밑살이 튀어나올 걱정이 없다는 게 진심 굿이라고 생각되었음!
남성용 릴렉시즘 드로즈 후기와 여성용 보정속옷 둘다 착용감이 정말 우수하다고 생각됩니다. 특히 여성분들이 청바지류를 입을 때, 시각적으로 맵시있게 보일 수 있다는게 큰 메리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정책위반 땜에 엉뽕이 있는 상태를 사진으로 표현 못했습니다ㅜ 지금까지 릴렉시즘 보정속옷을 비롯해 남성용 드로즈에 관해 솔직한 느낀점을 말씀드려 보았는데요. 주의하실 점이 있습니다.
세탁하실 때, 30도정도 되는 미지근한 물에 중성세제로 풀어 다른옷과 이염되지 않도록 단독으로 빨아주셔야 합니다. 특히 형광증백제나 염소표백제는 사용하면 안되고!! 건조기와 같은 뜨거운 열에 노출되면 변질되는 것 주의! 현재 3개를 사면 3개더 주는 릴렉시즘 맨즈드로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