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티드 케이크라고 들어보셨나요? 최근 줄서서 먹는 핫하디 핫한 까페인데요. 스콘, 크로아상, 도넛, 크로플, 와플 등 디저트 종류가 정말 다양한 곳입니다. 소식을 접하자마자, 저번주에 노티드 도넛 광교점에 갔는데 두둥.. 문이 닫혀있더라구요.
하지만, 노티드 도넛 택배라는 시스템이 있을 정도로 맛도 모양도 최고라길래 포기하지 않고, 직접 카페 노티드 청담점을 다녀온 후기와 보관법, 택배가능 여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카페노티드Knotted 청담
최근 노티드 도넛 택배가 가능여부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더라고요. 밑에 설명했으니 쭈욱 읽어주세요^^ 짠~! 외관은 요렇게 생겼는데요.
가게 옆엔 포토부스도 마련되있고, 2층으로 이쁘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이 곳도 예쁘지만, 카페 노티드 안국점도 한번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완전 취향 저격!
위 공간은 Knotted 청담점의 1층 내부 광경인데요, 사진에는 안나왔지만 줄서있는 손님들이 역시나 장난 아니게 붐볐습니다.. ㄷㄷ 카페 노티드 청담점이 유독 사람이 많은건지, 잠실 노티드는 이렇게까지 아니였는데 후덜덜 합니다.
디저트 종류
쇼케이스 안을 들여다보니 먹음직 + 보암직 스러운 디저트들이 즐비해 있었습니다.. 왜 여기가 핫플레이스이며, 줄서서 먹는 곳인지 단번에 알아차렸습니다.
그럼 과연 노티드 도넛 청담점엔 어떤 맛있는 녀석들이 있는지 한번 들여다 보겠습니다. 카페 노티드 청담점에 들어가자 제 눈을 사로잡아버린 비쥬얼의 디저트인데요.
이름도 헤이 스콘~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 콘치즈, 로투스, 버터 등 다 맛있게 생겼습니다.
이번엔 크루아상인데.. 바닐라, 딸기 진심 미친거 아닙니까? 이걸 어떻게 참으라는 거지..ㅜ 이전에 카페 노티드 잠실점에 들렸을 때도 침 질질 흘리던 녀석이였는데ㄷㄷ
이건 크로플이라고 일반 와플과는 달랐어요. 크로아상이랑 섞어놓은 식감이랄까? 그아래 소세지빵도 있는데, 저번주에 광교 노티드 도넛 먹으러 갔다가 헛걸음 쳤던 것을 보상받는 기분이 들 정도의 군침 질질의 퀄리티였습니다.
카페 노티드 청담점의 쇼케이스는 계속해서 제 눈을 즐겁게 해주고 있었는데요. 노티드 도넛 안국점에서 반해버린 버터와 바닐라로 구성된 도너츠가 여기에도 있었습니다. 전 저 빵 겉에 있는 슈가파우더?
이거 왜이렇게 환장을 할까요..ㅜ 진짜 존맛탱!~!
그 옆의 쇼케이스엔 얼마전에 지인 생일날 노티드 도넛 잠실점에 갔었을 때도 매우 만족스러웠던 케이크가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참고로 친구가 사는 동네 근처에 카페 노티드 한남점도 맛 분위기 둘다 기가 막히다고 하더라구요. 아 진심 전국 Knotted 다 갈기세!
그리고 매장 내에 투명한 조리환경을 엿볼 수(?) 있게 되어있는데요. 오픈주방 인 거 자체가 품질을 증명하고 있는거죠. 인터넷에 찾아보니 카페 노티드 서래점 역시 규모가 작음에도 이런 오픈주방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사실 카페 노티드 청담에 간 이유는 이 크림도넛 때문이였는데요. 빵하나에 3천원대라는 비싼가격이지만, 겉에 달달히 묻은 파우더와 크림을 앙~ 물면 걍 게임 끝.. 더이상 말해뭐해.. 하ㅜ
배달 여부
그리고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 것이 택배의 가능여부인데요. 제가 알아본 결과, 실제론 택배가 아니라 배달개념이랍니다. 비슷한 방법으로 퀵서비스 오토바이 택배도 있는데, 노티드에선 아직까진 서비스되고 있지 않았습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하느냐? 일반 음식 주문할 때처럼, '배달의민족'이나 '쿠팡이츠'를 이용하면 되는데, 주문하는 곳이 노티드 도넛 배달 지역이여야 한다는 점 참고부탁드려요.
보관법
마지막으로 노티드 도넛 보관법인데, 바로 먹을거면 상온에 보관하는게 좋지만 그렇지 않는 경우엔 최대 하루정도 냉장고에 넣으시면 됩니다. 하지만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은 사자마자 바로 먹는것! 기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