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평촌 범계 애슐리 퀸즈 할인방법 가격


평촌 애슐리 퀸즈를 아시나요? 신종 전염병 때문에 오픈을 안했다가, 10월 13일부로 애슐리 w → 퀸즈로 매장이 리뉴얼 되었는데요!

 

이 외에도 대구 애슐리 퀸즈, 천안 애슐리 퀸즈 등 전국 각지 곳곳에 생겼더라구요. 평소에 뷔폐를 무진장 좋아하는 저인지라.. 바로 먹으러 가보았는데요. 지금부터 범계 애슐리 퀸즈 할인정보와 가격 등 리얼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애슐리 퀸즈 가격

 

 

 

올해 초 범계 갈일이 생겨, 간김에 Ashley W를 정말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는데요. 과연 퀸즈로 바뀐 Ashley 가격과 퀄리티는 어떨지 궁금하실 겁니다. 애슐리 퀸즈 가격은 위와 같은데요. 평일런치가 W보단 1000원이 비싸고, 주말은 6000원가량이 비싼 가격입니다.

할인정보

 

 

 

이 맛있는 퀸즈를 더 싸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많이들 궁금해 하셔서 저도 찾아보았는데, 범계 애슐리 퀸즈 할인에 관한 정보는 따로 있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인스타그램 팔로우하면 다음 방문시에 쓸 수 있는 천원 할인권을 주는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이게 아니여도 평소에 Ashley 인스타그램을 들어가셔서 기간별로 하는 이벤트가 있으니, 자주 확인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범계 애슐리 퀸즈 할인등 생각보다 다양한 할인행사를 해 나가고 있더라구요. 해시태그와 댓글 등등~

범계 애슐리 퀸즈

 

 

 

자~ 범계 애슐리 퀸즈 할인정보는 알려드렸고, 장소와 외관입구는 w때와 동일하구요. 간판이 바뀌어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그럼 과연 어떠한 메뉴들이 리뉴얼 되었는지 W를 생각하며 비교해 보아야겠죠? 

 

 

 

 

일단 새롭게 눈에 띈 메뉴는 바로 이 소라와 연어였습니다! 퀸즈가 전국적으로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 많이 가시는 잠실 애슐리 퀸즈도 메뉴가 이런식으로 리뉴얼 됬는지 궁금해지네요.

 

 

 

 

새롭게 개편된 퀸즈는 확실히 새우와 같은 해산물위주의 음식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제가 그만.. 초밥사진을 안찍었네요..ㅜ 훈제연어 진짜 존맛탱이였는데..!! 밑에 음식사진으로 확인하시죠^^

 

 

 

 

내가 이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튀김! 코너인데요. 저 가운데에 있는 치킨팝이 진짜 엄청 맛있었음!! 다음번에 범계 애슐리 퀸즈 할인 이벤트에 당첨되서 또와야지...

 

 

 

 

이쪽은 뭔가 든든히 먹을 수 있는 음식코너 같더라구요? 순대볶음 저거 제가 진짜 사랑하는 음식..ㅜ 그옆에는 볶음김치와 함께 먹으면 금상첨화인 두부요리가 위치해 있습니다!

 

 

 

 

이것은 바로! W때도 있었던 양식코너 메뉴인데요. 종류별로 피자와 파스타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맞습니다! 새롭게 리뉴얼이 되었어도, 예전에 있던 음식이 없어지면 섭섭한 법이죠^^

 

 

 

 

Ashley의 트레이드 마크(?) 퐁듀투탑 인데욬ㅋ 송도 애슐리 퀸즈 등 여러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치즈는 튀김류 옆에 구비되어있고, 초콜렛 퐁듀는 디저트 메뉴에 비치되어 있답니다^^

 

 

 

 

새우+오징어+조개 조합의 새로운 스튜는 유니크한 감질맛(?)이 느껴졌고요. 쌀국수와 홍합국물은 술도 안 먹었는데 속이 풀리는 그런 진짜 예술의 맛이였습니다. 또 초밥을 찍어 먹는 와사비 간장인데, '생 와사비'인 것이 특징입니다.

 

 

 

 

이것은 황제의 식탁인 것인가!? ㅎ 저기 보이는 폭립과 훈제연어 초밥이 진짜 개꿀맛!! 제가 사는 안산 애슐리 퀸즈도 조만간 털러 가야겠습니다..

 

 

 

 

또한, 평일 디너엔 스테이크가 있었는데요. 단, 한꺼번에 많이 받을 수 없고, 다 먹고 또 받으러 가는식으로 드셔야 됩니다. 제가 갔을 땐 사람이 별로 없어서 7덩이 먹고 왔네요^^

 

 

 

 

후식코너엔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귀요미들이 즐비해 있어요. 와플굽는 기계도 있어서 저렇게 푸짐하게 만든담에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으면 걍 게임 오버..

 

지금까지 범계 애슐리 퀸즈 할인정보와 매장 후기를 알려드렸는데요. 친척집 근처인 대전 애슐리 퀸즈도 한번 가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