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23일날 오프라인 '더춈미 쇼룸' 정식 매장이 오픈을 했었죠? 평소 춈미빠로서, 구라안치고 시간 날 때마다 방문해대고 있는데요^^ 위치는 신사동 가로수길입니다. 상왕십리역에 있었던 임시쇼룸일때부터 자주 방문했었는데..
정식매장이 생겨서 너무 좋은거 있죠! 꺄악 제가 이렇게 좋아하는 이유는 포스팅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바로 더촘미(the chommy) 가로수길 pvcs 쇼룸을 가야하는 이유! 리얼 방문후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더춈미 pvcs 쇼룸
참고로 이 포스팅을 한 날짜는 오픈하는 날이었기 때문에, 더춈미 쇼룸 매장에 진열되어 있는 옷들이 당연히 다를 수 있다는 점 참고해 주실게요^^ 아래 사진 나갑니다!
첫 사진이 이것인 이유는, 매장에 도착했을 때 딱 이 부분이 저를 반겼기 때문입니다. 기대를 버리지 않는 정식매장과 마주하는 순간이였습니다^^
전 이곳을 한달에 2번정도는 가는 편인데, 평소에 눈독 들였거나 살지말지 고민되는 옷들을 다 입어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치 패션쇼 하는 기분이랄까요..? 갈때마다 진열된 옷이 다르기 때문에 입어보는 재미가 쏠쏠~
앞에서 바라본 사옥의 전체 샷인데요. 새롭게 오픈한 더춈미 pvcs 쇼룸 정식매장을 한번 샅샅히 구경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장에 들어서면 그때그때 인기품목들이 메인으로 진열 되어있는데, 제가 갔던 11월에는 양털 잠바가 있었습니다. 이 더촘미 쇼룸을 방문해야 하는 또 한가지의 이유는, 이런 인기상품들이 품절이 되더라도 간혹 다시 재판매 할 때가 있다는 건데요.
그럼 이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여 자유롭게 입어보고, 그자리에서 구매가 가능하단 점입니다.
앞서 말했듯이 제가 갔을때가 11월이었는데, 가로수길 pvcs 쇼룸의 창가쪽에는 색깔별로 있는 치마와 빛깔이 다른 청바지가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위 사진은 회색니트를 착용해본건데, 사실 이미 온라인으로 구매했다는 점!ㅋㅋ 간김에 한번 미리 입어보았네요. 역시 사길 잘했다는 생각을 마음 깊숙히 해봅니다^^
더촘미(the chommy) 매장의 한 가운데에는 요렇게 이쁜 아기들이 진열되어 있었는데요. 여느 다른 메이커 샵들과 비교해도 전혀 꿀리지 않는 퀄리티의 연속입니다. 더춈미 쇼룸을 가야만 하는 이유에 대해서 좀더 디테일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vcs 쇼룸 장점
원래 초창기의 pvcs 쇼룸은 매장에서 구매를 할 수 없고, 옷과 신발등 실착만 가능했었는데요. 지금은 상시품목의 경우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두 구매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단, 인기가 많은 옷인 경우엔 온라인에서 금방 품절이 되기때문에 오프라인에서는 구매할 수 없을 수도 있어요. 또 반대의 경우가 있는데, 온라인엔 없지만 쇼룸에 재고가 있을때도 있습니다. 제가 오프라인을 자주 갈 수 밖에 없는 이유 이제 아시겠죠?^^
그리고 이렇게 2층으로 가는 길목엔 진열장이 있는데요. 브로드백이 큰 것과 작은 사이즈 2개가 있는데, 크기 차이가 정말 2개 다 구매하고 싶게 만드는 미친 디자인입니다.. 요즘엔 색상이 다른 신상이 또 나왔다죠.. 하..
그리고 요렇게 아래와 위로 층이 나뉘어 있는데요. 제가 갔을 때는 준비중이였는데, 지금은 상시판매되는 품목을 매장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
옷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써, 더촘미(the chommy) 가로수길 pvcs 쇼룸으로 정식오픈하면서 더욱더 소비자들을 위해 열일 하는 것 같아 감격스럽습니다..ㅠ
그리고 예전의 임시쇼룸과는 비교가 안될정도의 넉넉한 공간의 피팅룸이 있다는 사실인데요. 앞으로 춈미옷을 입어보기 위해 많은 분들이 방문할텐데, 아래층과 윗층에 피팅룸이 요렇게 되있으니, 편리하게 환복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위층에는 신발을 비롯하여, 코트와 패딩조끼, 후드 양털 여러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가는 계절에 맞게 이 품목들은 조금씩 다르다는 점 참고~^^ 계속 구경하면서 느낀거지만, 디자인 자체가 춈미만이 해낼 수 있는 퀄리티라고 생각이 되는 것 같습니다.
더춈미 쇼룸의 공간은 계속해서 저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아이템들로만 진열되있었습니다. 특히 저 각잡혀 있는 때깔 좋은 청바지를 바라보소서~
더촘미(the chommy)와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 이것저것 둘러보고, 얼마 착용해보지 않았는데 어느덧 한시간이라는 시간이 훌쩍 지나갑니다. 이런 마법같은!!
그리고 정말 반갑게도! 인스타 인플루언서이자, 더춈미 쇼룸의 주인!이 나타나셔서 제 옷매무새도 직접 만져주셨답니다^^ 직접 사오신 간식들도 매장에 오신 손님들에게 손수 나누어 주시고, 사진도 같이 찍어주시고, 완전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지금까지 가로수길 pvcs 쇼룸에 다녀온 방문기를 끄적여 보았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옷 많이 만들어 주세욧! 전 늘 준비가 되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