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비트코인 현금화를 비롯해, 또 다른 이름인 '일론머스크 도지코인'이란게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2013년 쯤 소위말해 장난식으로 개발한 가상화폐 개념인데요. 당시 도지코인을 만든 장본인인 '빌리 마커스'란 사람이 자신을 시바견으로 빗대어 만든게 시초였습니다.
평소 가상화폐에 관심이 많은 일론머스크가 2020년 12월정도부터 이 도지코인을 주의깊게 보고 있었는데요. 아니나 다를까 2021년 2월 트위터에 한 사진을 올리는데, 바로 시바견에게 우주복을 입힌 상태에 달(moon)에서 도지코인 깃발을 들고 있는 그림이였습니다. 이쯤 되면, 일론머스크 도지코인 전망과 시세, 채굴방법에 대해 당장 알아봐야겠죠?
도지코인 사는법
가상화폐를 사고팔기 위해선 '온라인 거래소'가 존재하는데요. 최근 '업비트'라는 곳에서 도지코인을 새롭게 런칭하면서 "업비트 도지코인" 원화 거래를 실시하였는데요
BTC(비트코인)마켓을 이용해야 도지코인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이 'BTC'란 비트코인을 먼저 구매한 뒤, 아래 여러가지의 알트코인을 사거나 팔수 있는 곳인데요.
- 원화마켓에서 비트코인을 우선 구매한다.
- BTC마켓에서 도지코인을 구매한다.
이렇게 되면 BTC마켓에서 산만큼 비트코인이 줄어들게 되는데요. 도지코인을 팔면 다시 비트코인이 늘어나는 거라고 보심 되겠습니다. 위 그림만 보고 있어도 일론머스크 도지코인 전망이 출중해 보입니다.
그리고 업비트는 기본적으로 케이뱅크 계좌(케이뱅크로 입금→ 업비트로 입금), 카카오페이 사용을 필요로 합니다. 도지코인 사는법은 이렇게 하실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무료로 채굴하는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 이것도 알아봐야겠죠?
도지코인 채굴 사이트
비트코인 현금화의 유명세와 일론머스크 도지코인 전망에 대한 관심이 급속도로 증가하면서, 각종 알트코인들이 생겨나고, 유튜브나 각종 sns 및 커뮤니티에 추천인과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여 무료채굴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저도 잠깐 서칭해봤지만, 여러가지 도지코인 채굴방법 사이트가 있었습니다. 어차피 돈이 들어가지 않으니까 본전, 대박나면 굿인건데, 이 부분은 사실상 개인판단의 몫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도지코인 전망
일론머스크는 만우절날 트위터에 '스페이스x에 도지코인을 실어 달에 갈것이다'라고 사진을 게재했었는데요. 2월에만 해도 241원까지 찍었다가 75원까지 떨어진 상태였는데 이 말 한마디로 도지코인 가격이 98원까지 급증하였습니다.
이처럼 일론머스크의 언급만으로도 도지코인 호재에 큰 영향력을 끼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도지코인 시세 총액은 원화로 대략 9조2700억으로, 일론머스크 도지코인 전망이 후덜덜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도지코인 일론머스크.. 이제 뗄레야 뗄 수 없는 관계처럼 보이기도 하는데요. 현재 도지코인 전망으로는 '에어발틱'이라는 항공사이트에서 도지코인으로 항공권을 구매 할 수 있다는 건데요. 그리고 발행한도가 없어서 가격이 오르면 시가전체액도 어마어마하게 오르는 특징이 있습니다. 현재 테슬라 도지코인 등 여러모로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생산속도 역시 빠르게 진행되고 있어 일론머스크 도지코인 전망은 당분간 좋을것으로 예상됩니다.
단 발행한도가 없다는게 양날의 검이 될 수도 있는 게, 장기적으로 꾸준히 코인 한개의 가치가 올라갈 것이냐는 것입니다. 또한 단순히 일론머스크의 말 한마디의 영향력일지, 실제 가치가 있을지에 대한 것은 섣불리 판단할 게 아니라는 반증이기도 합니다. 비트코인 현금화때도 그렇고, 투자는 개인의 책임과 몫이라는 점!을 숙지하시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