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트 3일 후기를 낱낱이 알려드리겠습니다. 과연, 체내에 쌓인 불필요한 것들을 빼는 것만으로도 다이어트가 될까요? 바로 딥트 3일 슈퍼패스트, 스트롱, 사이언스 실제 후기와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딥트3일 슈퍼패스트
최근 이런식의 디톡스 다이어트가 유행하면서 각종 sns에서 많이 보셨을 건데요. 하지만, 솔직한 심정은 협찬을 받고 광고하는 느낌이 강해서 거들떠 보지도 않았더랬습니다
그러다가 아는 지인이 구매했단 소식을 듣고, 저도 따라서 구입하고 리뷰하게 되버렸습니다..
알고보니 주변에서 은근히 먹는 분들이 꽤 많더라고요. 에라이! 한번 경험이나 해보자! 하고 처음 구매했던게 딥트 3일 슈퍼패스트 였습니다. 나중에 알고보니 얘만 한 box에 15개밖에 안들어있음을 알고.. 울었습니다.
다른 3종은 30개가 들어있어서 2주치 분량인데 말이죠..
위에 보시다시피 이것만 가루형태로 되어있어서 타먹으라고, 바틀병을 같이 보내줍니다. 밍밍한 느낌이 강했고, 맛은 그냥저냥 그랬습니다. 이런건 맛으로 먹는게 아니기에^^
딥트3일 스트롱
스트롱은 딥트 3일 슈퍼패스트와 다르게 알갱이 형식으로 되어있는 걸 볼 수 있는데요. 예전에 소화안될 때 엄마가 냉장고에서 꺼내주시던 소화제랑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노랑색은 금붕어밥(?)같이 생겼습니다ㅋㅋ 근데 이게 잘 먹어야 하는게 입안에 닿으면 엄청나게 쓰기 때문에 한방에 먹지 않고 나눠서 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스트롱이랑 기본이랑 차이가 없는 걸로 알고 있어서 두개 묶어서 소개해 드렸구요. 걍 생김새만 다른거라고 생각해주심 되겠습니다.
딥트3일 사이언스
딥트 3일 슈퍼패스트, 싸이언스 등 이름이 참 재밌는데요. 딥트 3일 사이언스는 한줄기 빛이 새어나올 것 만 같은 거룩한 형상의 자태입니다.
얘네 빡스에 유독 신경을 많이 쓰더라구요. 고급지게스리ㅎ 아 딥트 3일 사이언스는 신제품입니다.
색깔이 핑크색이라서 복숭아향이 날 것 같지 않나요? 이거랑 비슷하게 생긴 스트롱은 약간 한약재 같은 향이였다면, 이것은 향긋한 꽃내음새에 가까웠습니다.
효과면에서는 뭐 그닥 차이나진 않는 것 같더라구요.
딥트3일 먹는법
일단 딥트 3일 슈퍼패스트를 3일만에 어떻게 활용하는지에 관한 표인데요.
조식 15분전 or 공복에 한포를 까서 물 300미리와 함께 먹은 뒤 가볍게 위 권장식사를 하고, 같이 준 바틀병에 한포를 물 400미리에 타서 수시로 마셔주면 됩니다.
진심 3일만의 프로젝트는 특수한 급박한 상황이 아니고선 실천 불가.. 살안빠지면 그게 이상할 정도ㅎ 이건 일주일 계획표인데, 이쯤 되면 이거나 저거나 딥트 3일 먹는법 자체가 다이어트 인 것 같습니다.
딥트3일 효과, 부작용
일단 이 제품 성분 자체가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있기 때문에 물을 많이 먹지 않으면 배가 살살 아픈 증세가 있었습니다.
기본 노랑색은 3~4시간 후에 살살 신호가 왔었고, 바로 다음날 편안히 변을 볼 수 있었습니다.
스트롱은 1~2시간이내에 화장실이 마렵고, 2주정도 지나서 적응이 됬는지 별로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3일은 먹어야 효과가 있는 걸 보고, 아 왜 이름을 이렇게 지었는지 알겠더라구요ㅎ 눈치 채셨겠지만, 딥트 3일 부작용은 이처럼 화장실을 자주 가게 되는 것입니다.ㅎ
딥트 수퍼패스트도 그렇고, 처음 일주일은 숙변이 나와서 그런지 아랫배도 많이 들어감을 느꼈습니다ㅋㅋ 이게 성분을 보니까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바뀌는 걸 막아주는게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딥트 3일은 확실히 물이랑 함께 먹으니 포만감도 꽤 괜찮았습니다. 노랑과 보라를 번갈아 가면서 하루에 각각 한개씩 총 2포를 먹고 있는데, 그 이상은 오바섭취라고 해서 화장실에서 못나오는 부작용에 시달릴 수 있다는..
내돈내산 생생 경험담이였구요. 이거 자체가 와!! 혁명.. 대박!! 노벨상감!! 이렇게 대단하다기 보다는, 몸속 독쏘를 빼주어 도움을 준다! 정도가 팩트인 듯 합니다^^
아래 다이어트에 관련된 포스팅도 참고하시면 여러분께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