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리뷰하게 될 제품은 리바이포유 쿠션 제품입니다. 오늘 특별히 드라마틱한 전후를 위해 남동생 얼굴에 테스트를 진행해 보았는데요. 더불어 리바이포유 쿠션을 싸게 살수 있는 방법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바이포유 쿠션 할인
이 쿠션은 원래 홈페이지에서 2만9천원에 판매되고 있는데, 무려 30%나 싸게 살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 방법은 사이트 말고, '하준맘 인스타그램'을 들어가셔서 실시간으로 싸게 살 수 있는 방법입니다.
바로 이 제품인데, 겉보기엔 여타 다른 것들과 다를게 없어 보이죠? 전 23호를 구매하였는데, 과연 저의 새로운 제품도전이 성공으로 마무리 될지 기대반 걱정반입니다.
(사람마다 본인한테 잘 맞는 특정제품이 있기 때문)
하양색이여서 굉장히 심플하면서 맑아보입니다. 수출도 하는제품인가? 영어로도 친절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제 얼굴톤이 효리언니처럼 까무잡잡한 스타일이라 23호를 샀는데요. 실제로 찍어 발라보면 사진처럼 진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색입니다.
리바이포유 쿠션 후기
이제 직접 발라보는 시간을 갖어볼텐데, 리바이포유 쿠션 색깔이 검정색인게 특이했는데요.
그래서 가루가 묻으면 좀 더러워보이는게 아닌가 처음엔 걱정이 됬었는데요. 하지만, 검정색이 더러워보이기는 커녕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어서 1석2조였습니다.
커버력이 얼마나 될지 일부러 조금만 찍어보았습니다. 일부로 주근깨가 뺨 전체를 뒤덮고 있는 남동생에게 발라보았는데요. 이 제품 상세페이지에서도 남자에게 실험을 하더라구요.ㅋㅋ
이런식으로 적은양으로도 얼굴 전체에 골고루 발라지기 때문에, 너무 많이 찍으면 안될 듯 합니다. 얼굴 전체를 뒤덮고 있던 검버섯 주근깨 기미가 완벽히 없어졌습니다.
발그레한 볼도 자연스럽게 커버가 됩니다. 사진에선 표현이 잘 안됬지만 광택효과도 있어서 화사한 느낌까지 자아낼 수 있습니다. 지속력도 꽤 괜찮았음!
리바이포유 쿠션 별도품
그리고 별도로 판매하는 것 중에서, 굉장히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되었던 제품이 있는데요. 완제품을 매번 사기에는 돈이 좀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던적이 있었을 겁니다.
이런식으로 리필용을 따로 구매할 수 있다는 겁니다. 절약이 많이 되겠죠?
참고로 전 23호, 21호 2개를 구매했는데, 턱선을 날린다거나 잘 섞어서 사용한다면, 상황에 따라 다양한 메이크업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을 보면 기존의 다른 것들과 비교했을 때 약간의 다른 점을 눈치채셨나요? 바로 쿠션의 모양새인데요. 끝부분이 뾰족하게 되있는 점입니다.
이 리바이포유 쿠션의 엣지포인트로 굴곡진 부분이나, 움푹 들어간 곳까지 커버가 가능하단 점이였습니다. 지금까지 리얼 사용후기였고, 아래 글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