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관절에 효과가 좋다는 '보스웰리아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볼까 하는데요. 엄마 뱃속에서 나와 평생토록 하게되는 직립보행을 더불어, 일상 생활속에서 가해질 수 있는 부상으로부터 자유로워질 수 있는지 바로 한번 알아보시죠!
보스웰리아
이름에서 느껴지는 신비스러움에 걸맞게, 오지인 아프리카 같은 장소중에서도 지대가 높은 곳에 특정 나무가 열리는데요. 그 식물의 수액을 뽑아내어 건조 시킨 물질입니다
생식물이 살기 힘든 그지같은 환경에서도 강력하고 질기게 자라나고, 24개월마다 딱 한번! 한 나무에서 500그램 밖에 채취가 안되기에, 꽤 레어성이 있는 거죠.
이 물질이 언젠가부터 사람 무릎에 효과가 좋다고 알려지면서, 보스웰리아 효능을 많이들 검색하게 되었습니다.
보스웰리아의 역사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 허준시절의 약재보감에서 상처에 특효가 있는 물질
- 냄새가 우유같아서 향내도 좋기 때문에, 좀 산다고 하는 집안들끼리 선물하기에도 제격이였습니다.
- 기독교 성경에 나오는 아기예수에게 준 선물이 바로 이 보스웰리아 라는거 아셨나요?
- 이집트 왕비 클레오파트라 향수 재료로도 쓰였다는 점!
보스웰리아 효능
우선 효능을 알아보기 위해, 해당 보스웰리아 판매처 홈페이지에 있는 자료를 직접 보기좋게 재편집 해보았는데요.
참고로 광고성 포스팅이 아닌, 확실한 정보를 드리기 위한 목적임을 알려드립니다.
기본적으로 들어있는 성분은 위와 같은데요. 특히 이 안에 들어있는 '보스웰릭산' 물질이, 무릎 염증을 잡아주고 + 그 주변 세포들이 평생토록 짱짱하게 사용될 수 있게끔 도와줍니다.
이 외에도 대표적으로 다음과 같은 효과가 있습니다.
- 걷다보면 다리가 붓고 힘들게 마련인데 이럴때도 효과만점!
- 뼈건강도 지킬 수 있어서 신비약초의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 한달에 한번 마법에 걸리시는 여성분들의 통증도 줄여주고,
- 암을 예방해주는 효과와 면역력과 기관지가 향상되어 노인분들이 좋아합니다.
보스웰리아 관절 약 먹는방법
우선 생긴 모양에 따라 가루형, 캡슐형, 알약형 총 3가지가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캡슐의 경우, 어릴 적 부터 먹었던 방법이라 습관이 되어있어서 그런지 전 이게 편하더라구요. 캡슐의 경우 하루 2알을 챙겨드시면 됩니다.
보스웰리아 가루의 경우엔, 계량에 맞춰 하루에 4그램을 드셔주면 되는데, 자유로운 시간을 두타임 나눠 2g씩 먹는 방법으로 많이 먹습니다.
가루채 먹는게 좀 취향이 아니신분들은, 야꾸르트나 각종 음료수와 함께 드셔도 무방하지만, 물질의 특성상 잘 녹지 않기때문에 물이랑 먹는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보스웰리아 부작용
뭐든지 과하면 탈이나는 법이죠? 우선 위에서 말했던 4g을 넘기지 않아야 하는게 첫번째입니다.
그리고 아기를 갖고 계신분들, 젖을 먹이시는 분들도 드시면 안되는 이유가 있는데요.
혹시라도 태아에 독성을 전달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적어놓고 보니 할당량을 오바하지만 않는다면, 딱 직관적인 보스웰리아 부작용은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품유무를 잘 확인하고 구매하셔야 하는데요.
한 번 유명세를 타면 모든것이 그럴것이, 짝퉁이 엄청 생겨나기 시작했어요.
위에 올려드린 사진처럼 주의 사항을 준수하시는 걸 추천! 가격이 싸다싶으면 일단 의심하셔야 하고, 신뢰성이 있는 홈쇼핑 보스웰리아로 구매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렇게 보스웰리아 관절에 관한 정보를 알아보았는데, 보스웰리아 효능과 부작용은 이제 머리속에 쏙쏙 정리가 되셨겠죠?^^ 아래 함께 보시면 좋은글도 읽어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