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흰옷 물들었을때 혹은 흰티 누런때를 해결할 수 있는 아이템 몇가지와, 집에서 누구나 만들 수 있는 강력세제 제조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 본문 내용을 끝까지 보시면, 옷을 언제나 새옷처럼 입으실 수 있습니다
암웨이 프리워시 스프레이
새하얀 새옷을 입고 나갔는데 흰옷 김치국물 묻었을때 진짜.. 딥빡이라는 단어밖에 생각이 안나는데요.. 이렇게 흰티 누런때를 없애고 싶을 때, 이 제품이 생각보다 효과가 꽤 괜찮더라구요.
물론 비누를 묻혀서 냅다 비벼빨면 그나마 쪼금 지워지긴 하지만, 옷이 망가지게 되죠..
이렇게 흰옷 물들었을때 암웨이 프리워시 스프레이를 오염된 부위에 뿌려주고 1분만 기다리면 되는데요.
심지어 문지를 필요도 없다는거! 1분후 평소 빨래하듯 세탁기에 돌리거나, 손으로 살살 문대주셔도 흰옷 얼룩제거는 손쉽게 되더라구요.
대단하지 않나요? 감쪽같이 지워졌습니다. 원래 흰옷 물들었을때 암웨이 프리워시 액체형을 많이 알고계시는데, 지금은 단종되서 스프레이 형식으로 새롭게 나온겁니다. 바로 두번째 제품 소개합니다.
커먼하우스 얼룩제거제
이것도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데, 암웨이 프리워시 스프레이와 동일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구매는 커먼하우스 얼룩제거제로 검색하시면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더러워진 곳에 뿌려준담에, 옷재질에 따라 다르겟지만 30초에서 5분정도 내비두고 구겨지지 않을 정도의 힘으로 비벼줍니다.
짠~! 확실하게 지워졌죠? 그러고 오염된 부분을 물티슈로 슥 훔쳐내면 끝~! 더러워진 정도에 따라서 따로 세탁기에 돌리거나, 흐르는 물에 헹궈주세요.
흰옷표백제
세번째는 암웨이 프리워시 스프레이랑 다르게 가루형태인데요. 제목에서 느껴지는 순백의 깨끗함..^^ 이 제품은 흰티 누런때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에게 완소아이템 되겠습니다.
사용법은 1차로 조물조물 빨아준 뒤, 물온도 60~70도인 세탁기에 넣고, 흰옷표백제 20g정도를 세탁기 가루세제 넣는 곳에 넣으시면 되는데요. 적은양이라면 간단히 세면대에 물을 받아놓고 해주셔도 좋습니다.
절대 빨기전에 찍은 샷이 아닙니다. 흰옷 누런때의 끝장판인 양말을 순결한 백의민족으로 탄생시켰습니다. 이정도면 부활 그 자체입니다!! 비결은 '과탄산소다'라는 성분 덕분인데요.
흰옷 물들었을때나 흰티 누런때를 한방에 날려주는 효과가 있는 물질로써, '과산화탄소랑'은 다른거랍니다.
집에서 제조하는 방법
시중에 판매되는 것 말고도 위 그림처럼, 네가지를 혼합해서 집에서 제조할 수 있는 방법도 있다는거 아시나요?
주방세제(1) 식초(0.3), 과탄산소다(1), 베이킹소다(1) 이렇게 괄호안의 비율로 섞는건데요. 너무 한꺼번에 많은양을 하지말고 적은양으로 조금씩 저어주세요. 식초는 색깔이 없는 것으로 해야 하는거 잊지마시구요.
이렇게 한번 만들어 놓으면 흰옷 물들었을때, 흰티 누런때를 바로 흰옷 얼룩제거 할 수 있겠죠? 위 알려드린 4가지 방법만으로 흰옷 자유롭게 입자구요~^^ 아래 함께 보시면 좋은 글도 남겨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