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메르디앙 서울 호텔은 제가 가본 곳중, 역대급 이었습니다. 이제 호캉스의 기준은 무조건 이곳으로 정할 정도였는데요. 수영장부터 라운지, 조식, 호텔 뷔페 등 뭐하나 빠지는게 없었습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논현점인데, 현재는 내부사정으로 인해 운영하고 있지 않다고 해요
하지만 최근 많은분들이 '르메르디앙 명동점'을 많이 가시기 때문에, 호캉스를 알아보시는 분들은 이 포스팅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션뷰가 끝내주는 펜션이 궁금하신 분들은 펜캉스 허니후니 펜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르메르디앙 서울 호텔
우리에게 호캉스라는 단어는 이제 굉장히 익숙해져 있습니다. 특히 르메르디앙 호텔은 고급 5성급 호텔로서, 세계 곳곳에 위치해 있는데요.
저는 여자친구와의 기념일에, 여기어때 어플로 28만원(1박에 2명 기준)에 다녀왔었는데요. 처음엔 이 가격도 비싸다고 생각했지만, 직접 갔다와보니 르메르디앙 호텔은 이 가격에 절대 갈 수 없는 곳임을 뼈절히 깨달았습니다.
저희의 경우, 오후 3시가 체크인이었습니다. 그 시간에 맞춰서 가면 저녁 먹기전에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애피타이저를 제공받을 수 있었습니다.
과일도 정말 싱싱했고, 분위기가 정말 고급스러웠습니다. 때마침 점심도 안먹었겠다, 정말 맛있게 뚝딱 먹었습니다.^^
저희는 간식을 먹자마자 바로 물놀이를 하러 들어갔었습니다.
이용시간은 저희가 갔을때는 새벽 6시반부터 밤 10시까지였는데, 레일은 따로 없고 물이 상당히 깊었습니다. 그렇다고 발이 안닿는정돈 아니었고, 가슴높이정도 되서 딱 좋았습니다.
르메르디앙 서울 호텔 수영장을 둘러보면 굉장히 이국적이면서 고급스러운 의자가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서비스를 정말 제대로 받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특히 선베드도 무료이기에 마음껏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옆에는 아담한 '온천탕' 처럼 생긴 장소가 있는데, 멋진 그림 프린팅과 어우러져 아이와 함께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르메르디앙 호텔 키즈풀은 야외에 있는데, 패밀리 패키지로 따로 예약하시면 무제한으로 이용할수 있었습니다. 이번엔 라운지 리뷰입니다.
호텔 라운지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장소를 '르메르디앙 호텔 라운지'라고 불리는데, 모든 식사는 이곳에서 이루어졌습니다. 하루종일 놀고먹는 신선놀음이 따로 없었습니다. 이런게 바로 행복 아니겠습니까?^^
저녁메뉴는 아래와 같은데, 해피아워라고 해서 1부는 저녁 5~7시, 2부는 7시반~9시반까지 르메르디앙 서울 클럽라운지에서 제한시간이 있었습니다.
참 고급스러웠다고 느낀 것은, 쇼케이스안에 들어있는 음료수를 무제한으로 갖다 먹어도 되는것 이었습니다. 얼마나 먹었는지 밤잠을 설칠정도였습니다..
르메르디앙 호텔 뷔페 메뉴는 홍합구이, 닭스테이크, 소고기스테이크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데, 쌀밥이 없어서 아이들이 먹기엔 다소 한정적인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각종 병맥주 또한 제한없이 먹을 수 있다는게 진심 행복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보이는 건 5만3천원짜리 르메르디앙 호텔 망고빙수 입니다.
궁금해서 사먹어 본건데 맛은 당연히 있었지만, 솔직히 너무 비쌌습니다. 자 이번엔 객실을 봐볼까요?
르메르디앙 호텔 객실
이전에 제주도 갔을 때 묵었던 숙소도 굉장히 좋다고 생각했었는데, 이곳은 정말 재벌2세들만 갈법한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5성급 호텔 아닐까요? 조만간 르메르디앙 호텔 명동점을 한번 다녀와서 포스팅 진행해 보겠습니다
아래는 제가 다녀온 곳 중, 정말 괜찮은 곳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앞으로 놀러가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