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에 좋다고 하는 애터미 칫솔과 치약에 관하여 솔직한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지금 충치가 없다고 하더라도 미리 예방하는 효과도 있다고 하는데, 치아보험을 별도로 들어놓지 않았다면 이 포스팅을 집중하세요!
애터미 치약
애터미 치약은 암웨이와 같은 다단계제품입니다
우리나라에서 다단계에 대한 인식이 좋지는 않지만, 애초에 유통마진을 빼서 최적의 가격과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제품이 바로 다단계 제품입니다. 저는 잘 애용하고 있습니다
애터미 치약과 칫솔이 10년전부터 부업을 시작하시려고 하는 분들에게 알려지면서, 우리나라에 꽤나 많은 영향력이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였습니다.
수출도 많이 한다고 하네요. 이 치약이 지금 이 회사를 있게 해줄만큼 대단한 거라고 해요. 마침 저희 집에도 있길래, 오늘 글을 쓰게 되었네요.
요렇게 생겼는데, 프로폴리스라는 물질이 함유 되어있고, 벌그림이 있습니다. 애터미 치약을 검색창에 검색해보면, 다른제품을 홍보하거나 간접적으로 광고되는 글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직접 애터미 치약을 써본 솔직후기를 느낀 그대로를 써보려고 합니다.
이렇게 뭐 어떤 성분이 있다 등 여러가지가 적혀있는데, 뭐 당연히 좋은 재료가 들어갔을 것이고, 우린 이런거 솔직히 잘 모르죠?^^
전 그래서 애터미 치약 성분 이런거 전혀 말씀 안드리고, 딱! 간결한 애터미 치약에 관한 후기만을 알려드립니다.
쭉 짜보면, 일반적으로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그런 내용물이 아니죠? 냄새도 박하향이 그렇게 나진 않고, 실제로 혀에 닿는 맛도 맵지 않습니다.
애터미 치약에는 프로폴리스란 물질이 벌들이 외부의 균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만들어내는 물질이 이 치약의 포인트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애터미 칫솔
이건 치약과 더불어 셋트로 판매되고 있는 칫솔인데요. 어떤 브랜드든 함께 써야 좋다..라는 말은 거의 통과의례인 듯한 말인 것 같습니다ㅎ
많은 칫솔을 써봤지만, 애터미 칫솔의 저 칫솔모가 굉장히 부드러워서 잇몸에 무리가 가는 느낌을 거의 못받았습니다.
특히 다른것과 비교했을 때, 사이즈가 비교적 작은 게 특징이구요, 위 영상에서 부드러움 + 탄성이 느껴지시나요?^^ 아 참고로 제가 개인적으로 빳빳한 걸 써봤는데 잇몸이 갈린다고 해야하나?
오히려 아파서 별로더라구요. 솔재질이 탄력이 있어야 세정력도 좋다고 하는데, 이거 쓰면서 치아에서 피나는 적이 확실히 없었습니다.
전반적인 샷인데, 확실히 머리가 작죠? 이게 작은 이유가 입안 깊숙히 있는 치아를 닦을 때 용이하다고 합니다. 확실히 한입에 쏘옥 들어가는 콤팩트한 크기긴 함.
애터미 칫솔에 치약을 묻혀본 샷입니다. 찍어놓고 보니 뭐 별거 아닌 사진이네요ㅎㅎ.. 그래도 글쓰면서 사진이 같이 들어가야 가독성이 좋으니까요^^
솔직후기
전 이 치약과 칫솔이 정말 너무 좋아서 찾아서 썼다기 보다는, 가족들이 10년전부터 계속 쓰길래 자연스럽게 쓰고 있는 상탠데요. 이거 별로다.. 막 그런건 솔직히 느끼지 못했습니다.
별로라고 하신 분들이 거품이 많이 안난다는 거였는데, 너무 '빨리' 빨리 문화에 익숙해진 한국사람의 특징때문에 생긴 단점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치아를 닦을 때, 천천히 부드럽게 구석구석 닦아줘야 하는 건데 말이죠. 그리고 박하향이 비교적 약하다보니, 양치한 후 특유의 쏴한 느낌이 덜한 건 있습니다.
그리고 애터미 치약이 진짜 좋았던 것은, 잇몸에 상처가 있었는데 후시딘 효과처럼 아문 경험이 있었습니다.
이건 뭐 제 경험이니까 너무 맹신하진 마시고, 확실히 잇몸에도 효과가 있는 거라고 생각해주심 되겠습니다^^ 아래 함께 보시면 좋은 글도 참고하세요~